히어로 하우스 카페
2018년 담양에 메타세쿼이아길에 만들어진 카페로 히어로(HERO) 하우스의 명칭은 '영웅'을 뜻하는 세쿼이아'에서 착안해 지어졌습니다. H는 치유 치료의 'Healing', E는 생태체험의 'Eco-experience', R은 길의 'Road', O는 기원, 근원의 'Original'이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위치: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메타세쿼이아로 65
영업시간: 매일 10:00~18:30 (연중무휴)
주차: 단체 이용 가능, 무료 주차
담양으로 여행 갔을 때 다녀온 카페입니다. 메타세쿼이아 길을 따라 쭉 걷다 보면 카페하나가 나오는 데 그곳이 히어로 하우스 카페입니다. 외관은 넓은 잔디와 큰 딸기 모형으로 시선을 끕니다. 아이들과 계속 걷다 보니 지쳐서 숙소로 돌아갈까 고민 한 끝에 첫째 아이의 "나 딸기라테 먹고 싶어" 이 한마디로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사장님 한분 계시고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지만 점차 들어오시더라고요.
저희는 담양 딸기만쥬와 담양딸기라테 1개, 아이스아메리카노 1개 주문하려고 봤더니 딸기만쥬는 오전에 전부 팔렸더라고요. 하는 수 없이 딸기라떼 1개와 아이스아메리카노 1개를 주문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점심을 많이 먹고 온 터라 딸기라떼는 아이 둘이 서 나눠 마셨습니다. 저도 맛이 궁금해 한 모금 마셔봤는데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딸기라떼 중에 제일 찐하고 맛있었습니다. 담양에 딸기가 유명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는 아이들 먹으라며 고구마도 내어 주셨는데 맛이 일품이었어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십니다.
히어로 하우스 카페는 일반 카페와 다르게 계절별 과일체험에서 딸기 따기, 딸기잼 만들기, 딸기 쿠키 만들기 등 아이들과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 체험 목적으로 카페에 방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예약은 필수입니다.